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global professionals · Tuesday, March 19, 2024 · 697,044,302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에서 즐기는 축제 행사

신들의 섬에있는 호화로운 해변가 리조트

리츠 칼튼 스파 (Bali)의 커플 트리트먼트

하이드로 바이탈 풀

Ritz-Kids의 끝없는 재미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만들어드리는 것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휴가철에는 독특하고 완전히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가 막히게 멋진 이벤트와 매력적인 숙박 패키지를 만들었습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September 21, 2018 /EINPresswire.com/ -- 코앞으로 다가온 축제 시즌을 맞이하여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럭셔리 비치프론트 리조트보다 더 좋은 장소가 어디 있을까요?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만들어드리는 것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휴가철에는 독특하고 완전히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가 막히게 멋진 이벤트와 매력적인 숙박 패키지를 만들었습니다.”라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이 전했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가족 테마의 특별한 엑티비티에는 테디 베어 에프터눈 티와 진저 브레드 하우스 데코레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합창단을 동반한 광범위한 크리스마스 이브 뷔페에서부터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트로피칼 크리스마스 브런치와 4코스 크리스마스 만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크리스마스 잔치(어린이 메뉴 포함)가 제공됩니다.

멋진 크리스마스 파티를 위해 아름다운 비치 프론트 풀 빌라나 럭셔리 스위트 룸에 하룻밤 묶어보세요. 물론 호화로운 크리스마스 파티가 크리스마스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고, 여러분은 깨끗한 백사장과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수영장 그리고 유명한 리츠칼튼 발리 스파를 즐기면서 식욕을 돋울 수 있습니다.

새해 전날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고 싶다면 해변가에서 열리는 새해 전야 갈라 디너 뷔페를 즐겨보세요. 비치그릴 레스토랑의 해산물이 메인인 5가지 코스 메뉴나 라쿠 레스토랑의 오마카세 세트 메뉴를 즐기고 리조트의 로비에서 카운트 다운 파티와 댄스 파티에 참여해보세요. 스위트 룸이나 풀 빌라에서 하룻밤을 묵으면서 제공되는 디너, 새해 점심, 그리고 세계 수준의 리조트의 모든 멋진 시설들을 즐기면서 인생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크리스마스와 새해 숙박 패키지는 스위트 룸이나 풀 빌라에서의 하룻밤과 성인 2인 기준의 데일리 조식,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와 하이드로 바이탈 풀 이용권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리츠 키즈 클럽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엇을 망설이십니까? 지금 바로 파티를 계획하세요.

리츠칼튼 크리스마스 스페셜 프로모션은 2018년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유효합니다. 새해 스페셜 프로모션은 2018년 12월 30일부터 2019년 1월 2일까지 유효합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해서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열대 지방의 우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이국적인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있는 리츠 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예배당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합니다. 다양한 야외 이벤트 장소와 화려한 공간은 발리에서 축하 행사와 결혼 피로연을 위한 완벽한 장소로 제공됩니다. 잘 정돈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은 발리에서 MICE 관광 이벤트를 기획하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투브, 링크인 (Linked In)에서 리츠칼튼 발리를 검색해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9 8988
email us here

어떻게 너는 발리를 기억하니?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